엽하지기입니다. 자세하게 다뤄볼 내뇬은 바로 스페인에서 100%공수해왔다는 포도씨유에 관련한 정보입니다. 900ml의 적은양도하니고 하나 구입해놓고 볶음밥을 하루에 한번 무조건 먹는 저로써는 세달정도는 먹을 양이 될것같는 느낌이 들어서 샀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씁니다. 포도의 새콤달콤한 느낌이 전달되는듯한 네이비색과 보라색의 저 조화 ㅎㅎ 스페인이 포도로 유명했던건지 아니면 맛이 있어서 저렇게 강조를 하는건지 와인이 유명한건지 그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힘든 엽하지기를 살...려..주..ㅎㅎ
대한민국에서 2012년도부터 16년도까지 포도씨유들중에서 링크아즈텍 연간 MS1위를 하고있다고하며 담백한 향과 맛이 채소나 육류 여러가지 다양한 볶음요리에 좋다고 적혀있습니다. 100g당 들어있는 성분은 지방 100g, 포화지방 13g, 들어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름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2020년도6월달까지 사용가능하다고 쓰여있습니다.
기름을 보관하실때 저온에서 보관하게되면 뿌옇게 곰팡이가 낀것처럼 동결현상이 날 수 있는데요 이는 상온에서 일정한 시간을 두게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니 상한거아니야? 하며 버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히 품질의 변화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개봉기
무언가 대단한것도 아닌데 개봉기라고하니까 뭔가 좀 이상해보입니다 ㅎㅎ 예전에 IT나 휴대기기관련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때가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상단부분에 입구에있는 비닐을 이렇게 아래로 뜯어내줍니다.
비닐을 모두 제거해주면 뚜껑을 사진처럼 열 수 있는데요 열자마자 흰색 플라스틱 소재가 입구를 막고있는게 보입니다. 이물질이 들어가는걸 방지하고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백설의 포장배려라고생각되는데요 맨날맨날 쓸 예정이는 캡부분도 제거해준다음에 오늘할 백종원 볶음밥을 할 준비를 해줍니다 ㅎㅎ
달달한 맛을 내기에 좋은 파기름이 생명이지유~~ 기름을 불에 어느정도 달구어준다음 파를 아주 듬뿍 듬뿍 넣고 그날 저녁을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기존에 식용유로는 음식을 일절 안해먹고 올리브유나 카올라유를사용했는데 오늘 산 제품도 아주 먹기에는 좋은것 같더라구요(사실 차이를 잘 모르겠음 그냥 좋음)ㅋㅋㅋ 이상 후기였습니다.
조만간 플래시게임 관련해서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업데이트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