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건강,일상

창천동/동교동삼거리 맛집 커버라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엽기하우스지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일본식 덮밥을 주된 메뉴를하는 창천동 맛집 커버라이스를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평소에 이 가게앞을 자주 지나가게되는데요 뭔가 아담한 느낌이 들고 사람들이 많이 갈거같지 생기지않았는데 매번 볼때마다 혼밥을 하고 계시거나 둘이상의 여러 사람들이 시도때고없이 식사를 하고있던곳이라 맛이 조금 궁금했습니다.



커버라이스 창천점 위치는 홍대입구역 중앙선 5번출구에서나와서 동교동삼거리방향으로 걸어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보면 버스정류장있는곳 바로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주위에 이디야커피랑 GS25 편의점이 있음)




주소는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5 (구주소:창천동 510-5) 전화번호 02 332 2351 , 주차시설은 따로 마련되어있지않으니 참고하세요^^



"밥을 맛으로 풀다" 커버라이스 메뉴판

우선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찾아보니 창문에 조그만하게 딱하나 붙어있더라고요... 이상하다 싶어서 주위를 둘러보니 아니나 다를까 무인식권판매기가 있었습니다! 창가에 앉으셨다면 메뉴판을 보고 가서 기계로 주문을 해도 되고 기계로 바로가서 메뉴를 보면서 주문을 해도될듯했습니다.


주 메뉴는 돼지 불백덮밥, 불고기덮밥, 불닭, 규동, 소스가츠동, 에비동, 가라아게동, 치킨마요샐러드덮밥, 가츠카레, 에비카레, 치킨카레, 샐러드 우동, 냉모밀, 나가사끼짬뽕라면, 등심/고추장볶음 돈까스등이 착한 가격대로 판매중이였습니다. 저는 뭘 먹을지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가장 무난해보이는 규동을 시켰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이것!! 프리미엄 특제소스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며 조미료와 방부제를 넣지않고 정성만 담았다는... 이름은 같아도 커버라이스의 가치와 정성은 모방할 수 없으며 늦게 나오더라도 맛을향한 진심을 전하고싶다는 문구들. 뭔가 진심이 느껴집니다 ㅎㅎ


쌀이나 오징어 돼지고기(돈까스)는 국내산을 이용하며 소고기와 돼지고기(불백,불고기)는 미국산을 고추가루는 중국산을 이용하며 닭고기는 태국산, 브라질산 수입재료를 사용한다고합니다.




커버라이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고합니다.


추가적으로 테이크아웃까지 가능하니 창천동이나 연남동 인근에서 자취하시면서 포장가능한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장 내부모습

한적하고 아담한 느낌이 드는 창천동 맛집 커버라이스 내부모습입니다. 바테이블 형식으로 1인테이블이 쭉있고 앞으로는 2인테이블과 2인탁자를 붙여놓은 4인테이블이 있었습니다.10명 이상은 안에서 식사가 가능할 정도의 크기였네요.



기계로 주문을 한뒤 기다리다보면 주방에서 메뉴명과 대기번호를 불러주시는데요 잘 듣고 테이블로 가져와서 맛있게 먹으면됩니다. 보들보들해보이는 소고기위로 송송썰린파와 초생강이 올려져있는게 먹음직스러워보이지않나요?ㅎ 간이 느끼하거나 싱거운 분들을 우위한? 귀여운 깍뚜기그리고 미소된장국도 같이 나왔습니다.


셀프식당이다보니 먹다가 깍뚜기가 부족하면 무인판매기옆에있는 이곳에서 더 덜어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그냥 다른 프랜차이즈 덮밥집들과 비교했을때 뒤쳐지지않는맛이 느껴졌고 뭔가 전문적인 느낌보다는 건강하면서도 엄마가해준듯한? 그런느낌이 들었네요 고기의 양이적었던건 좀 아쉽지만 동교동삼거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곳입니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으니 참고하세요!